2024-04-24 17:47 (수)
인천시, 어린이 농부체험교실 운영
상태바
인천시, 어린이 농부체험교실 운영
  • 김상섭
  • 승인 2021.08.3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치원 및 유아시설 대상, 농업기술센터 선착순 접수
상반기 어린이 농부체험교실.(사진= 인천농업기술센터 제공)
상반기 어린이 농부체험교실.(사진= 인천농업기술센터 제공)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인천농업기술센터(소장 조영덕)는 다음달 28일부터 10월 28일까지 ‘어린이 농부체험교실’을 운영한다.

31일 인천시는 인천농업기술센터에서 관내 유치원 및 유아시설(만5세이상)을 대상으로 어린이농부체험교실 참여자를 모집한다. 

어린이농부체험교실은 어린이들에게 도심 속 자연학습 장소를 제공하고 농업체험을 통한 아동 정서 안정 및 순화에 도움을 주고자 계획됐다. 

참여 신청은 다음달 13일부터 15일까지 통합예약 홈페이지(www.incheon.go.kr/res)를 통해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교육생은 관내 유치원 및 유아시설을 대상으로 시설당 20명 이내로 모집하며,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집합교육 제한시에는 실시간 비대면 교육으로 대체된다.
 
조영덕 소장은 "지난 상반기 어린이농부체험교실은 청사 이전 후 보다 다양한 시설견학 및 체험운영으로 교육 만족도가 높았다"며 "이번 체험교실도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농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자연과 교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어린이농부체험교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ncheon.go.kr/agro)를 참고하거나 농업기술센터 도시농업교육팀(032-440-6947)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