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이범석 전 행정안전부 지역발전정책관, 국민의힘 입당
상태바
이범석 전 행정안전부 지역발전정책관, 국민의힘 입당
  • 노승일
  • 승인 2021.09.02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범석 전 행정안전부 지역발전정책관이 2일 국민의힘 충북도당을 찾아 입당하고 정우택 충북도당위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국민의힘 충북도당 제공)
이범석 전 행정안전부 지역발전정책관(오른쪽)이 2일 국민의힘 충북도당을 찾아 입당하고 정우택 충북도당위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국민의힘 충북도당 제공)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항상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임할 것이며 다가오는 대선과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밀알이 되어 국민의힘이 국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정당으로 거듭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범석 전 행정안전부 지역발전정책관이 2일 국민의힘 충북도당 당사를 찾아 입당하며 이같이 포부를 밝혔다.

충북 출신 고위공직자가 명퇴하고 국민의힘에 입당한 이 전 청책관은 30여년 가까운 공직생활을 마치고 국민의힘 평당원으로서 활동을 시작한 것.

정우택 충북도당위원장은 “내년 대선과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큰 역할을 해줄 것을 주문함과 동시에 충북과 청주 발전을 위해 힘을 합쳐 나아가자”고 말했다.

이범석 전 행정안전부 지역발전정책관은 1967년 청주시 상당구 출생, 충북대 행정대학원 졸업, 행정고등고시 36회, 전 행정안전부 지역발전정책관, 전 청주시장 권한대행 및 부시장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