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7:41 (화)
허남준 아이엘아이앤디㈜ 대표, 순천대 대학발전기금 기탁 약정
상태바
허남준 아이엘아이앤디㈜ 대표, 순천대 대학발전기금 기탁 약정
  • 강종모
  • 승인 2021.09.0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천대학교 제공)
(사진= 전남 순천대학교 제공)

[순천=동양뉴스] 강종모 기자 = 국립 순천대학교는 물류학과를 졸업한 허남준 아이엘아이앤디㈜ 대표가 물류학과 발전을 위해 대학원 장학금 2000만원을 기탁 약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7일 열린 기탁식에는 순천대 고영진 총장과 허남준 아이엘아이앤디㈜대표, 강성호 대학원장, 정용화 기획처장, 물류학과 이광배 교수 등이 참석했다.

허 대표는 매 학기 200만원씩 5년간 후배들의 학자금을 지원키로 약정했다.

물류학과 95학번 출신인 허남준 대표는 지난해 순천대에서 물류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현재 순천대 물류학과와 미래융합대학에서 시간강사로 활동하며 '스마트 항만'등 물류 관련 실무 교육에도 힘쓰고 있다.

허남준 대표는 "모교를 위해 당연히 해야할 일을 했을 뿐"이라며 "물류학과 대학원 학생들이 등록금에 구애 받지 않고 학업에 몰두해 지역을 대표하는 물류전문 인재들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기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허남준 대표는 ㈔한국무역통상학회 상임이사를 역임했으며, 한국해운물류학회, 한국해양물류학회, 한국도서(섬)학회 정책 포럼 및 학술발표대회 등을 지역에서 개최키 위해 후원금을 기탁하는 등 광양만권 항만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국제라이온스클럽 이사, 광양시체육회 이사, ㈔한국해운물류학회 이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자문위원 등으로 재임하며 지역사회 발전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