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대중음악 발상지 인천, 포크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대중음악 발상지 인천, 포크페스티벌 개최
  • 김상섭
  • 승인 2021.09.2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6일 오후 6시 인천시 유튜브 채널로 무료 생중계
인천포크페스티벌 홍보 포스터(사진= 인천시 제공)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대중음악의 발상지 인천에서 포크페스티벌이 처음으로 개최된다.

23일 시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인천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2021 인천포크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인천포크페스티벌'은 추억의 포크음악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시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음악으로 하나 되는 인천'을 주제로 진행되는 콘서트는 백영규, 자전거 탄 풍경, 동물원, 추가열, 원미연, 포크어게인밴드 등 총 6개팀이 참여한다.

이날 참여 뮤지션들은 깊어가는 가을밤 옛 추억과 낭만을 되새길 수 있는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며, 별도의 예약절차 없이 누구나 인천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서상호 시 문화예술과장은 "포크음악을 통해 세대를 잇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만들기 위해 준비했다"며 "특히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시민들을 위로하는 공연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포크음악의 감미롭고 따뜻한 감성이 기성세대에게는 추억을 선사하고, MZ세대에게 새로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관련 정보는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https://www.facebook.com/2021IncheonFF/)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