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14 (금)
'제2회 순천시 안전문화대상' 주인공을 찾습니다
상태바
'제2회 순천시 안전문화대상' 주인공을 찾습니다
  • 강종모
  • 승인 2021.09.24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순천시 제공)
(포스터= 전남 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 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는 '제2회 순천시 안전문화대상' 후보자를 공개 모집한다.

시 안전문화대상은 재난의 예방, 대비, 대응, 복구 등 재난관리와 안전문화 확산에 힘쓴 개인과 단체에 수여하는 상으로, 지난해 첫 시상제가 열린 이후 올해 2회를 맞았다.

모집분야는 화재, 교통사고, 범죄, 감염병, 자연재해, 안전사고 등 6개 분야로, 해당 분야에 공이 큰 개인 3명과 민간단체(법인·기업 포함) 3곳을 선정해 시상한다.

수상자에게는 오는 12월 예정된 시상식에서 상장과 함께 개인은 각 100만원, 단체는 각 300만원의 시상금이 주어진다.

정학규 시 안전총괄과장은 "후보자 신청 자격은 접수 마감일 기준으로 순천시에 주민등록 또는 사무소를 두고 1년 이상 활동하고 있는 개인이나 단체로, 후보자로 등록을 원하는 경우에는 신청서와 공적조서 등을 작성해 다음달 29일까지 시 안전총괄과에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 전자우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신영수 시 안전도시국장은 "우리 순천시 안전문화대상은 안전도시 순천을 만들기 위해 헌신한 시민에게 돌아가는 상인만큼,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시 안전문화대상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시 안전총괄과(061-749-566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