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6 (금)
서춘수 함양군수 "엑스포 성장동력 군 발전으로 이어져야"
상태바
서춘수 함양군수 "엑스포 성장동력 군 발전으로 이어져야"
  • 김상우
  • 승인 2021.10.1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동양뉴스] 김상우 기자 = 경남 함양군 서춘수 군수가 12일 간부회의에서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성공 개최를 지역경제 활성화 및 군 발전과 연계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함양군은 이날 오전 서춘수 군수 주재로 간부회의를 개최하고 각 부서별 추진할 중요 현안사업에 대해 보고하고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각 부서의 협조를 이끌어 냈다.

서 군수는 “우리 군민 모두의 염원이 담긴 엑스포가 모두의 노력으로 아무런 탈 없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었다”며 “엑스포 개최를 통해 우리 함양군은 산삼 항노화산업의 중심지로서 군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며 한단계 성장할 수 있는 동력을 마련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제는 엑스포 성공개최의 동력을 바탕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우리군의 발전을 위해 모두가 힘을 모아야 할 때”라며 “모두가 일상업무로 돌아가 현안사업 마무리와 내년도 계획 등에 대한 차질없는 준비를 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외에도 서 군수는 2022년 업무계획 수립 및 예산편성, 제 265회 임시회 준비, 인구늘리기, 청렴도 평가 등 당면 현안업무에 철저를 기해줄 것을 요청했다.

서춘수 군수는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면서 위드코로나에 대비한 다양한 군민 맞춤형 정책들이 마련돼야 할 것”이라고 전하며 “더욱 적극적인 자세로 엑스포 성공개최가 군의 발전과 군민 행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해 달라”고 강조했다.

(사진=함양군제공)
(사진=함양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