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0 17:53 (수)
전남 고흥군,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 표창패 수여식 성료
상태바
전남 고흥군,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 표창패 수여식 성료
  • 강종모
  • 승인 2021.10.14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흥군 제공)
(사진= 전남 고흥군 제공)

[고흥=동양뉴스] 강종모 기자 = 전남 고흥군은 14일 '제25회 노인의 날'을 기념해 군청 팔영산홀에서 노인복지 발전에 기여한 유공 군민 표창패 수여식을 개최했다.

고흥군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군민들의 안전을 위협하는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방지를 위해 기념행사를 생략하고 유공자 표창패 수여로 간소하게 진행했다.

수여식은 송귀근 고흥군수, 수상자 등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해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치러졌으며, 평소 타인에 대한 헌신과 봉사로 칭송이 자자하신 모범 노인과 노인복지에 기여한 유공자 등 26명에게 표창패를 수여하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송귀근 군수는 "코로나19로 계속 힘든 상황에서도 자발적인 봉사와 희생을 통해 지역발전을 이끌어 오신 노인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노인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하루빨리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일상생활로 복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고흥군 노인인구는 42.2%로 노인복지정책은 고흥군의 핵심과제이며, 고흥건강복지타운과 치매안심요양병원 건립, 노인일자리 증대, 노인 효도밥상 확대, 하늘공원 조성을 통해 노인들의 건강하고 신명나는 노후생활을 위해 다양한 복지정책을 추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