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제4회 산림치유프로그램 경진대회 우수상 선정
상태바
제4회 산림치유프로그램 경진대회 우수상 선정
  • 김상우
  • 승인 2021.10.1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창=동양뉴스] 김상우 기자 = 경남 거창군은 산림청에서 개최한 '제4회 산림치유 프로그램 경진대회'에서 거창항노화힐링랜드의 산림치유지도사 김점화, 장은하가 우수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사진=거창군제공)
(사진= 경남 거창군 제공)

이번 경진대회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숲을 활용한 코로나 우울 극복 지원과 다양한 계층의 산림치유 활성화를 위해 개최됐으며, 이중 거창항노화힐링랜드 민간위탁업체인 소리나무숲㈜에서 응모한 '함께, 만세! 숲'(함께 만나서 세우는 숲)이 우수상을 받는 영광을 안았다.

'우수상'으로 선정된 '함께, 만세! 숲'은 사춘기 청소년을 위해 자아정체성 확립과 진로적성을 탐색하며, 숲을 통해 학업 스트레스 해소 및 자연 속에서 나를 만날 수 있는 편안한 산림치유 프로그램이다.

구인모 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상황에서 숲을 통해 코로나 우울을 극복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산림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군민 건강과 행복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거창항노화힐링랜드는 코로나로 인해 지치고 힘든 군민들을 대상으로 산림치유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며, 치유의 숲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산림치유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