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IFEZ 발전상과 아름다운 모습 한눈에
상태바
IFEZ 발전상과 아름다운 모습 한눈에
  • 김상섭
  • 승인 2021.11.0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 비전 화보집 총 4200부 발간 배포
IFEZ 화보집 표지 이미지.(사진= 인천경제청 제공)
IFEZ 화보집 표지 이미지.(사진= 인천경제청 제공)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IFEZ 발전상과 아름다운 모습을 한눈에 들여다볼 수 있는 IFEZ 화보집이 나왔다.

8일 인천경제자유구역청(청장 이원재)은 개청 18주년을 맞아 송도·영종·청라국제도시의 최신 모습을 담은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비전 화보집'을 발간했다고 밝혔다.

송도 등 3개 국제도시로 나뉜 100쪽 분량의 화보집에는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4개월에 걸쳐 아름답고 매력있는 IFEZ의 모습을 생생하게 카메라 앵글에 담았다.

그리고 송도컨벤시아, 인천대교, 인천국제공항, 하나금융타운 등 핵심 인프라·랜드마크와 센트럴파크, 영종씨사이드파크, 청라호수공원, 아트센터인천 등의 사진이 눈길을 끈다.

특히 'QR코드' 연계 기능을 통해 각각의 사진에 적용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스팟 영상'으로 연결된다.

게다가 사진뿐만 아니라 동영상을 통해 더욱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돼 화보집을 보는 재미를 더했다.

총 4200부가 발간된 화보집은 IFEZ를 찾는 국내·외 투자자들과 기관, 기업 및 주요 방문객 등을 대상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IFEZ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수록된 사진들은 추후 인천시민 등 누구나 활용할 수 있도록 포토갤러리 형태로 IFEZ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이원재 청장은 "개청 18주년을 맞아 IFEZ의 매력과 경쟁력을 어필할 수 있는 화보집이 발간돼 매우 기쁘다"며 "화보집이 IFEZ의 아름다운 모습과 발전상을 알리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