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순천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원우생 모집
상태바
순천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원우생 모집
  • 강종모
  • 승인 2021.11.1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 순천대학교 전경.
국립 순천대학교 전경.

[순천=동양뉴스] 강종모 기자 = 국립 순천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원장 이병운)이 다음해 2월 18일까지 2022학년도 제26기 최고관리자과정 원우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순천대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은 전남 동부권 지역사회 오피니언 리더들을 위한 교육과정으로 경영·행정, 정치·경제·법률, 사회·문화에 관한 최신 전문지식을 함양하고, 나아가 원우들간의 새로운 만남을 통해 경영자 또는 관리자로서 성공을 다짐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배움의 공간으로 1996년 3월에 개원해 오늘에 이르기까지 1500여명의 지도자들을 배출했다.

지금까지 순천대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에서는 21세기 무한경쟁시대에 필요한 지식과 유익한 정보를 지역의 최고관리자에게 제공하는 교육의 장을 마련하고, 이와 더불어 지역사회의 최고관리자들간의 사회적·인적 네트워크를 구체화함으로서 지역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순천대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은 공무원, 공공기관 및 기업체 임직원, 변호사·법무사·세무회계사·노무사·의사 등 직역별 대표자, 군 장교, 지방자치단체 의회의원, 정당·사회단체의 임직원, 전문직 또는 자영사업가(직능대표자), 기타 대학원장이 수강 능력을 갖추었다고 인정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본 과정은 수강 시간 총 84시간의 1년(2학기, 학기당 14주) 과정으로, 매주 화·목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저명인사 초빙강좌, 교내 교수 특강 및 원우 사례 발표 등으로 진행된다.

원우생 혜택으로는 재학중 학내 도서관 등 제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수료자에게는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순천대학교 동창회원 자격을 부여하고 있다.

원서접수 및 전형 일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순천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홈페이지 모집 요강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