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6 (금)
“열심히 공부하신 여러분, 행운을 빕니다”
상태바
“열심히 공부하신 여러분, 행운을 빕니다”
  • 박춘배
  • 승인 2021.11.1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석웅 전남교육감, 2022대입수능 수험생 응원
장석웅 교육감이 18일 오전 순천 지구 제1시험장인 순천고등학교 교문에서 수험생을 격려하고 있다.(사진=전남도교육청 제공)
장석웅 전남도교육감이 18일 오전 순천 지구 제1시험장인 순천고등학교 교문에서 수험생을 격려하고 있다.(사진=전남도교육청 제공)

[전남=동양뉴스] 박춘배 기자 = 장석웅 전남도교육감이 18일 2022대학수학능력시험장을 찾아 수험생을 격려했다.

장석웅 교육감은 이날 오전 순천 지구 제1시험장인 순천고등학교 교문에서 시험을 치르기 위해 학교 안으로 들어서는 수험생들을 반갑게 맞이하며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장 교육감은 “수험생들이 코로나19 감염에 대한 우려 없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안전한 시험실 환경을 준비했다”면서 “어느 때보다 힘들게 시험을 준비한 만큼 모든 수험생들에게 큰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장 교육감은 이와는 별도로 제작해 일선학교에 배포한 수능 응원 영상을 통해서도 전남예술고 학생들과 BTS의 ‘Butter’ 음악에 맞춰 율동을 하며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장 교육감은 영상에서 “오늘이 여러분의 가능성과 희망을 찾는 날이 됐으면 좋겠다. 그동안 열심히 공부한 여러분의 행운을 빈다”고 응원했다.

한편, 이날 전남 도내 46개 일반시험장과 7개 별도시험장, 2곳의 병원시험장에서는 1만4481명의 수험생이 시험을 치른다.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1명은 병원시험장에서, 자가격리자 7명은 별도시험장에서 응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