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강철부대' 최영재, 선문대학교서 특강
상태바
'강철부대' 최영재, 선문대학교서 특강
  • 최남일
  • 승인 2021.11.1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철부대’ 진행자로 잘 알려진 최영재 마스터가 지난 17일 선문대학교에서 특강 강사로 나섰다. (사진=선문대 제공)
‘강철부대’ 진행자로 잘 알려진 최영재 마스터가 지난 17일 선문대학교에서 특강 강사로 나섰다. (사진= 선문대 제공)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강철부대' 진행자로 잘 알려진 최영재 마스터가 지난 17일 선문대학교에서 특강 강사로 나섰다.

선문대 교목실에서는 인성 채플 프로그램 중 유명 인사를 초청해 매 학기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학기 강사로 초빙된 최영재 마스터는 이날 '결과로써 과정을 입증한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제11공수특전여단, 제707특수임무대대 등 다양한 부대에서 활약했던 직업 군인 최영재는 문재인 대통령의 제19대 대통령 선거 후보 시절 경호원 임무를 수행하며 '훈남 경호원'으로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이후 '강철부대'에서 최선임으로 참가자 섭외를 받았지만, 군인 경력과 계급 등을 고려해 마스터 역할로 출연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는 "특수 부대원으로 상상하지 못할 만큼의 힘든 상황을 겪어와 어떤 일이든 단단하게 견딜 수 있는 마인드를 가졌다"면서 "자신감을 갖고 행복하게 도전하는 삶으로 자신의 분야에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