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김회재 “‘민심경청 프로젝트’ 통해 시민 의견 경청…정책에 적극 반영”
상태바
김회재 “‘민심경청 프로젝트’ 통해 시민 의견 경청…정책에 적극 반영”
  • 강종모
  • 승인 2021.11.2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회재 국회의원 제공)
(사진=김회재 국회의원 제공)

[여수=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더불어민주당 김회재 의원(전남 여수을)은 “여수을지역위원회 주관 ‘민심경청 프로젝트’를 통해 시민을 직접 만나 민심을 경청하고, 이를 정책에 반영키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여수을지역위원회는 지난 16일부터 시민 속으로 찾아가는 ‘민심경청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3개의 팀으로 나눠서 시전동·둔덕동, 쌍봉동, 소라면·율촌면·여천동 등 여수 시내 곳곳에 텐트를 설치하고 시민들을 직접 만나서 더불어민주당에 대한 바램과 여수 주요 정치현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을 가감없이 청취했다.

김회재 의원은 현장 방문을 통해 “민심경청 텐트에서 수고해주시는 여수을지역위원회 당직자 여러분과 참여해 주신 여수시민 여러분께 머리숙여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회재 의원은 시민들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추진해왔다.

매주 토요일 여수시 신기동 소재 의원 사무실에서 ‘열린 민심 청취와 민원 상담’을 통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시민들을 만나고 있다.

특히, 오전 9시에서 10시, 오후 3시에서 4시에는 방문 순서대로 면담할 수 있는 시간을 통해 여수 시민이라면 누구든지 김 의원을 직접 만나서 소통할 수 있는 대화의 장을 마련했다.

김 의원은 “매주 토요일 시민들과의 만남을 통해 의정활동에 직접적인 도움을 받으며, 정책 발굴은 물론 법안 발의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시민의 의견을 반영하고 있다”며 “여수시민들과 끊임없이 낮은 자세로 소통하면서 한결같은 마음으로 겸손하고 바른 정치를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여수을지역위원회 주관 ‘민심경청 프로젝트’는 오는 30일까지 계속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