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09 18:17 (목)
인천광역새일센터, 인천여성고용협의회 개최
상태바
인천광역새일센터, 인천여성고용협의회 개최
  • 김상섭
  • 승인 2021.11.26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관·산·학 대표 총 13명 참석, 여성고용활성화 방안 등 논의
인천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 인천여성고용협의회 기념촬영.(사진= 인천광역새일센터 제공)
인천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최근 인천여성고용협의회를 개최했다.(사진= 인천광역새일센터 제공)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인천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인천광역새일센터)는 최근 인천여성고용협의회를 개최했다.

26일 인천광역새일센터(센터장 이현애)는 위드코로나 시대에 대비해 인천여성고용협의회를 개최하고 인천여성의 고용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협의회에는 시 여성정책과, 인천북부지청, 부평구건강가정지원센터, 인천경영자총협회, 소상공인진흥공단, 인천광역마을기업지원센터, 인천대외 기업체 인사담당자 등이 참석했다.

협의회에 참석한 민·관·산·학 대표 총 13명은 포스트코로나시대 인천시여성취업지원기관의 대응방안 연구 보고회와 여성의 고용 활성화 방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인천광역새일센터에서는 여성가족부 및 인천시 지원사업으로 여성고용활성화를 위한 정책연구를 수행하고 있다.

또, 일자리관련기관 협력 네트워크구축, 예비창업자 발굴 및 지원, 관내 새일센터 역량제고, 경력단절예방사업 등도 진행하고 있다.

이현애 센터장은 "위드코로나 시대 여성의 고용활성화를 위한 방안으로 제시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여성의 고용안정을 위한 사업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