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8:09 (화)
전남 순천 푸드앤아트페스티벌 피너클어워드 동상 수상
상태바
전남 순천 푸드앤아트페스티벌 피너클어워드 동상 수상
  • 강종모
  • 승인 2021.11.2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O플라스틱 홍보물품을 활용한 축제 홍보 높이 평가"
(사진=기정훈 순천시 관광과 주무관 제공)
(사진=기정훈 순천시 관광과 주무관 제공)

[순천=동양뉴스] 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는 지난 26일 경남 통영에서 개최된 제15회 피너클어워드(Pinnacle Awards) 한국대회 머천다이즈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푸드앤아트페스티벌 개최를 취소하는 대신, 플라스틱 줄이기 운동의 일환으로 머그컵, 텀블러, 에코백 등 NO플라스틱 홍보물품을 제작해 각종 관광박람회 등에 참가해 고객 맞춤형 홍보를 펼침으로써 좋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피너클어워드 한국대회는 세계 축제발전을 위해 세계적 축제와의 네트워크 구축 및 축제정보공유 차원에서 설립된 세계축제협회(IFEA) 한국지부가 국내 축제문화 발전을 위해 지난 2007년 도입한 대회이다.

백운석 시 문화관광국장은 "지난 12·13일 UD거리 일원에서 개최된 2021 순천 푸드앤아트페스티벌은 옥천변 수상무대를 설치해, 시민이 중심이 되는 개막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푸드포차, 푸드트럭, 아트마켓 및 아고라, 청소년 공연 등 순천의 맛과 멋이 어우러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일상회복으로의 첫 축제로써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설명했다.

한길성 시 관광과장은 "이번 수상을 발판으로 푸드앤아트페스티벌은 우리지역 대표축제를 넘어 국내를 대표하는 축제로 발전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