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제4회 미추홀 윈터마켓, 4일 팡파르
상태바
제4회 미추홀 윈터마켓, 4일 팡파르
  • 김상섭
  • 승인 2021.12.0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안역 남광장 내년 1월 28일까지…공연, 체험 등 풍성
제4회 미추홀 윈터마켓 포스터. 수정.(사진= 인천시 제공)
제4회 미추홀 윈터마켓 포스터. (사진= 인천시 제공)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제4회 미추홀 윈터마켓'이 오는 4일부터 내년 1월 28일까지 주안역 남광장에서 운영된다.

1일 인천시는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와 함께 인천대표 크리스마스 마켓 축제인 '미추홀 윈터마켓'을 오는 4일 개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미추홀 윈터마켓은 겨울의 낭만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한 크리스마스 마켓 축제로, 시민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를 제공해왔다.

이번 미추홀 윈터마켓에는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경관조명과 지역 상권이 함께하는 마켓이 준비돼있다.

따라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빛의 터널, 달과 별, 반지를 형상화한 빛 포토존, 그림자 포토존 등 다채롭게 갖춰진다.

특히, 점등식이 개최되는 4일에는 인천 발달 장애인 합창단 '예그리나'의 공연과 마술쇼, 캐롤 공연이 진행된다.

이밖에도 5일에는 움직이는 관광안내소와 함께 팝페라, 걸스힙합, 어쿠스틱, 비보이 댄스 공연 등이 펼쳐진다.

홍준호 시 문화관광국장은 "아름다운 경관조명과 다양한 공연이 가득한 미추홀 윈터마켓 축제를 통해 많은시민들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참여 시민이 모두 즐겁고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철저한 코로나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