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대구 북구청, 북구청소년회관 문화센터 빛과색 동아리 '마음을 담은 그림 이야기' 개최
상태바
대구 북구청, 북구청소년회관 문화센터 빛과색 동아리 '마음을 담은 그림 이야기' 개최
  • 이동엽
  • 승인 2021.12.0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구청소년회관 문화센터 빛과색 동아리 「마음을 담은 그림 이야기」 개최
대구 북구청은 오는 15일까지 청사 중앙로비 전시장에서 빛과색 동아리 단체전 '마음을 담은 그림 이야기'를 개최한다. (사진=대구 북구청 제공)

[대구=동양뉴스] 이동엽 기자 = 대구 북구청(청장 배광식)은 오는 15일까지 청사 중앙로비 전시장에서 빛과색 동아리 단체전 '마음을 담은 그림 이야기'를 개최한다.

주민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청사 중앙로비에 연중 전시 공간을 운영 중인 대구 북구청은 이번 전시에서 북구청소년회관 문화센터의 유화미술 동아리인 빛과색 동아리 회원들의 유화 작품을 전시한다.

빛과색 동아리는 12년째 활동하는 북구의 미술 동아리로 6명의 회원들이 바다와 꽃 들판을 주제로 전시를 개최한다. 관람객들은 구청을 방문하면 추운 겨울 날씨를 잊게 하는 따뜻한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1일부터 2주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지침 준수하에 구청을 찾는 민원인들과 지역주민 누구든 관람할 수 있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구청을 찾는 주민들이 추운 겨울 날씨를 잠시 잊고 훈훈한 온기를 느껴보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