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충남도립대, 윤명성 세종경찰청장 초청 특강
상태바
충남도립대, 윤명성 세종경찰청장 초청 특강
  • 이영석
  • 승인 2021.12.08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환기의 미래 전략, 꿈을 꾸고 도전하라' 주제로 올바른 경찰상 제시
윤명성세종경찰청장이 충남 도립대에서 특강을 했다.(사진 제공=충남 도립대)
윤명성 세종경찰청장이 충남도립대에서 특강을 했다.(사진 = 충남도립대 제공)

[청양=동양뉴스] 이영석 기자 = 충남도립대학교(총장 김용찬) 경찰행정학과는 7일 대학 소강당에서 윤명성 세종경찰청장을 초청해 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특강은 급변하는 사회현상에 대한 적응력을 높이고, 시대에 부합한 리더십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윤명성 청장은 '전환기의 미래 전략, 꿈을 꾸고 도전하라'를 주제로 바람직한 경찰상과 앞으로 미래를 준비해야 할 방향을 제시했다. 특히 참석한 경찰행정학과 학생들과 소통하며 응원과 희망을 전했다.

특강에 참석한 경찰행정학과 2학년 김재현 학생은 "이번 특강을 통해 장래희망인 경찰이라는 직업에 한 걸음 더 다가간 것 같다"면서 "특강에서 얻은 경찰에 대한 직업의무와 소명을 바탕으로 학업과 경찰시험 준비에 더욱 열심히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곽영길 학과장은 "이번 특강은 재학생들의 경찰관에 대한 직업의식을 고취시키고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강조했다.

한편 윤 청장은 1988년 경찰대학 4기로 공직에 첫 발을 들인 이후 전남청 화순경찰서장, 서울청 202경비단장, 경찰청 대변인을 역임하는 등 다년간의 치안현장 경험을 갖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