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09 (금)
국민의힘 정우택 예비후보, 청주상당 재선거 선대위원장 선임
상태바
국민의힘 정우택 예비후보, 청주상당 재선거 선대위원장 선임
  • 노승일
  • 승인 2022.01.1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 청주상당 재선거 선대위원장에 MZ세대인 안지윤씨 임명
국민의힘 정우택 예비후보(왼쪽)는 11일 충북도당에서 안지윤씨를 선거를 총괄하는 선대위원장으로 밈명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국민의힘 충북도당 제공)
국민의힘 정우택 예비후보(왼쪽)는 11일 충북도당에서 안지윤씨를 선거를 총괄하는 선대위원장으로 임명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국민의힘 충북도당 제공)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충북 청주상당 국회의원 재선거 정우택 예비후보(국민의힘)는 신속하고 효율적인 선거운동을 위해 소수정예 실무형 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키로 했다.

정우택 예비후보는 11일 국민의힘 충북도당에서 마케팅전문가이자 MZ세대인 안지윤씨를 선거를 총괄하는 선대위원장으로 선임했다.

안지윤 선대위원장은 “충북을 대표하는 정치인인 정우택 예비후보의 선대위원장으로 임명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기존의 선거운동과 아울러 청년세대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방법 등을 적용해 정우택 예비후보의 정책과 가치관을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우택 예비후보는 “삼고초려 끝에 충북의 훌륭한 인재를 선대위원장으로 모시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안지윤 위원장과 함께 MZ세대와 활발한 소통을 통해 가치관을 공유하고 청년들의 삶에 와 닿는 정책을 마련해 희망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선대위원장으로 임명된 안지윤 위원장은 이화여대 언론정보학과, 서울대 언론정보학대학원에서 정치커뮤니케이션에 공부하고 석사과정을 수료한 인재로, K-pop을 세계에 알린 SM엔터테이먼트에서 마케팅 및 뉴미디어 사업 등을 담당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