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2 16:16 (금)
"겨울방학 중 온라인으로 원어민교사에게 무료로 영어 배워요"
상태바
"겨울방학 중 온라인으로 원어민교사에게 무료로 영어 배워요"
  • 오효진
  • 승인 2022.01.18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으로 원어민 선생님에게 무료로 영어 배워요(사진=충북국제교육원 제공)
온라인으로 원어민 교사에게 무료로 영어를 배우고 있는 학생들. (사진=충북국제교육원 제공)

[충북=동양뉴스] 오효진 기자 = 충북국제교육원은 원어민 교사가 겨울방학 중 온라인으로 수업을 하는 'English On(溫)' 과정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English On'은 원어민교사가 줌을 이용해 온라인상에 수업 방을 만들고 학생이 접속해 수업을 듣는 방식이다.

초등학생은 환경·서식지·기후·계절·애완동물, 동화 등에 대해, 중·고등학생은 영화·음악·문화·스포츠 등에 관해 영어로 말하고 읽는 것을 익힌다.

독서감상문과 에세이 등을 영어로 작성하는 과정도 운영한다.

이승희 학생(화당초 5)은 "방학 동안 원어민 선생님과 영어로 동화책을 읽으며 몰랐던 단어를 알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김범서 학생(단양소백산중 1)은 "매일 아침 온라인 수업을 시작해 방학에 규칙적인 생활을 할 수 있고, 원어민 선생님과 영어로 대화하며 읽고 쓰는 능력을 키울 수 있어 좋다"고 전했다.

충북국제교육원 오영록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방학 대부분을 집에서 보내는 학생을 위한 온라인 프로그램에 많은 학생이 참여하는 것을 보고 놀랐다"며 "학생 맞춤형 외국어 교육을 더욱 확대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