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두영택 사회통합위원장, 윤석열 후보 지원 ‘전국 민생 투어’ 나서
상태바
두영택 사회통합위원장, 윤석열 후보 지원 ‘전국 민생 투어’ 나서
  • 윤진오
  • 승인 2022.01.21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대구, 경북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나서
국민의힘 사회통합위원회 위원들(사진= 윤진오 기자)
국민의힘 사회통합위원회 위원들(사진= 윤진오 기자)

[대구=동양뉴스] 윤진오 기자 =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선거대책본부 두영택 사회통합위원장(전 뉴라이트 전국연합 상임대표)은 지난 14일 위원장으로 임명을 받고 15일 대구, 경북을 시작으로 정권교체를 이루겠다는 의지로 전국 투어에 나섰다.

두영택 위원장은 국민통합, 가족행복, 지역경제 활성화, 부정부패 척결, 공교육 정상화 등 5개 팀으로 나눠 이번주는 강원도를 집중 순회하고 있다.

지난 19일은 원주시와 횡성·영월군을 시작으로 강원도내 12개 시·군을 누비면서 전통적 보수 지지층을 일깨움에 힘써 윤석열 후보를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지난 20일 정선·태백군에서 시민단체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가지고 21일 고성군 등을 누비며 일자리, 노후, 교육, 지역경제 등 ‘4대 불안’을 테마로 윤석열 후보의 주제별 민생 공약과 정책을 집중 홍보했다.

두영택 위원장은 “민주당 이재명 후보는 부정부패 척결과 가족행복, 국민통합 등을 얘기할 자격이 없다”며 “국민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를 입에 올릴 수도 없는 부패한 세력과 싸워서 진다면 역사와 정의가 통탄할 일”이라고 말했다.

또 “남은 47일 동안 한 덩어리가 돼 겸손한 자세로 국민 속으로 들어가면 국민이 받아줄 것”이라고 호소하며 “간절한 마음으로 민심 속으로 들어가면 국민은 부정부패한 정치세력에게 승리를 안겨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