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전남 광양시 여성단체협의회, 회장단 이·취임식
상태바
전남 광양시 여성단체협의회, 회장단 이·취임식
  • 강종모
  • 승인 2022.01.2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광양시 제공)
(사진= 전남 광양시 제공)

[광양=동양뉴스] 강종모 기자 = 전남 광양시 여성단체협의회가 지난 25일 여성문화센터 대강단에서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여성단체 임원 등 49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소규모로 진행됐다.

제18~19대 김지연(㈔소비자교육중앙회장) 회장이 이임하고, 제20대 회장으로 김임선(㈔대한어머니회연합 광양지회장) 회장이 취임했다.

김지연 이임 회장은 "지난 2년간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여성의 사회 참여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헌신과 봉사를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김임선 취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진취적이지만 마더 리더십으로 여성단체협의회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다름을 존중하며 함께하는 성평등한 광양시를 위해 15개 여성단체가 화합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김경호 부시장은 "광양시 여성단체협의회가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면서 여성의 사회 참여 확대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온 점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광양시 여성단체협의회를 통해 여성이 행복하고 살기 좋은 광양을 만드는 데 앞장서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광양시 여성단체협의회는 총 15개 단체에서 3957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