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손훈모 대선 결과…순천시민께 인사 ‘눈길’
상태바
손훈모 대선 결과…순천시민께 인사 ‘눈길’
  • 서한초
  • 승인 2022.03.14 0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압도적 지지에 감사…성찰과 반성 민주당원 중 유일
오는 6월 1일 제8대 순천시장 선거에 출마의사를 밝힌 손훈모 변호사가 대선 패배 이후, 지난 10일 아침 순천시민들의 지지에 감사하는 인사를 올리고 있다. (사진=동양뉴스DB)
오는 6월 1일 제8대 순천시장 선거에 출마의사를 밝힌 손훈모 변호사가 대선 패배 이후, 지난 10일 아침 순천시민들의 지지에 감사하는 인사를 올리고 있다. (사진=손훈모 변호사 SNS)

[순천=동양뉴스] 서한초 기자 =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 감사 드립니다” “부족했습니다. 더 잘하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 순천 선대본부장을 역임했던 손훈모 변호사가 대선 결과에 대해 순천시민에게 반성의 시간과 함께 지지에 감사한다며 인사를 해 눈길을 끌었다.

85%라는 높은 투표율을 보이며 적극 지지를 했음에도 패배함에 본인이 조금 부족했다는 입장을 밝히며 “부족했습니다. 더 잘하겠습니다”라는 피켓을 들고 아침 출근길에 나선 것.

반성보다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여론조사를 실시하는 후보들과는 달리 제8대 순천시장에 출마 의사를 밝힌 손훈모 변호사는 민주당의 성찰과 반성의 시기라는 점에서 소병철 지역위원장과 결을 같이 했다.

더군다나 대선 이후, 순천시민에게 감사 인사와 반성하는 모습을 보인 민주당원은 손훈모 변호사가 유일하다는 점에서 시민들에게 눈길을 끄는 이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