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서울시, 올 겨울 '한강 눈썰매' 7만2천명 즐겨
상태바
서울시, 올 겨울 '한강 눈썰매' 7만2천명 즐겨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4.02.1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에 한강 야외수영장으로 찾아올 예정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서울시는 지난 해 12월 19일부터 올해 2월 16일까지 운영된 '뚝섬·여의도 한강공원 눈썰매장'에 총 7만2천여명의 시민이 다녀갔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찾아 성황을 이뤘던 곳은 뚝섬한강공원으로 총 4만7천여명으로 집계, 여의도한강공원은 총 2만5천여명이 눈썰매를 즐겼다.

지난 해 뚝섬 한 곳에서만 눈썰매장을 운영해 총 5만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지만 올해는 여의도에 눈썰매장을 추가로 운영함에 따라 시민들이 가까운 눈썰매장을 이용할 수 있어 2만여명이 증가한 총 7만여명이 방문했다.
 
뚝섬·여의도 눈썰매장은 일반입장료(6천원)와 자유이용권(1만원) 등 비교적 저렴한 요금으로 겨울철 레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 지하철역과 가까운 편리한 교통편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어 시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시는 이용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검증된 눈썰매장 시설물을 설치하고 안전요원을 상시 배치, 간호조무사가 상주하는 의무실을 마련하는 등 안전을 최우선으로 운영하는 데에 주력했다.
 
뚝섬·여의도 눈썰매장은 올 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야외 수영장의 모습으로 다시 시민여러분을 찾아 올 예정이다.
 
한강사업본부 관계자는 "뚝섬·여의도눈썰매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신나는 겨울을 보냈기를 바라며 여름에도 시원한 야외 수영장으로 찾아올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