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14 (금)
인천시, 관광 활성화 신호탄 쏘아올리다
상태바
인천시, 관광 활성화 신호탄 쏘아올리다
  • 김상섭
  • 승인 2022.03.2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7일까지, 인천관광공사와 전국민 대상 관광슬로건 공모
관광재개 대비 인천관광 슬로건 공모 홍보이미지.(사진= 인천관광공사 제공)
관광재개 대비 인천관광 슬로건 공모 홍보이미지.(사진= 인천관광공사 제공)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인천시가 지역 관광객 유치를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관광 슬로건을 공모한다.

29일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코로나19 일상회복에 따른 관광재개에 대비해 인천만의 매력을 나타내고, 관광객을 유인할 수 있는 관광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초 갑작스레 닥친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해외 관광업계는 물론, 국내 관광수요도 급속도로 얼어붙었다.

그러나 최근 정부가 코로나19가 계절 감기로 자리 잡을 것으로 내다보고 방역을 완화하자, 인천시는 발 빠르게 관광객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 인천 관광 슬로건 공모는 그동안 침체됐던 인천 관광을 재개하고, 활성화하기 위한 신호탄을 쏘아 올린 것이다.

관광 슬로건 접수 기간은 오는 4월 17일까지며,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인천시 홈페이지 슬로건 공모 방법이나 모바일 및 인터넷(https://naver.me/55niFKxW)으로 접수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금상(당선작) 1명 70만원, 은상 1명 30만원, 장려상 8명은 각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며, 공모 결과는 오는 5월 12일 개별통보할 계획이다.

홍준호 시 문화관광국장은 “코로나19 종식 및 위드코로나 시대로 접어들면 잠재돼 있던 국내 여행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인천관광업계의 재기와 회복을 염원하는 마음으로 공모를 하는 만큼 인천을 사랑하고 관심있는 국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