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유영록 예비후보, 김포시장 출마 선언
상태바
유영록 예비후보, 김포시장 출마 선언
  • 문찬식
  • 승인 2022.04.10 13:0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잃어버린 4년’ 되돌리기 위해 김포 권력을 바꿔야 할 때”
▲유영록 김포시장 선거 예비후보가 출마선언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사진=유영록 캠프)
유영록 김포시장 예비후보가 8일 김포시의회 브리핑룸에서 출마선언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사진=유영록 캠프 제공)

[김포=동양뉴스] 문찬식 기자 =  “대전환기에 선 김포를 아마추어에게 맡길 수는 없습니다.”

국민의힘 유영록 김포시장 예비후보는 8일 김포시의회 브리핑룸에서 출마선언 기자회견을 통해 이 같이 밝히고 “김포는 지금 매우 중대한 기로에 서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인구 50만명을 넘어 내년 특례시 지정을 목전에 두고 있고 2035년 인구 73만8000명이라는 거대한 밑그림을 속도감 있게 추진해야 할 중차대한 시점”이라고 진단했다.

유 예비후보는 특히 “검증되고 준비된 프로도시 행정전문가인 저 유영록만이 향후 김포 백년대계의 초석을 다질 수 있다는 자신감에 김포시장 출마를 결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저는 민선 5, 6기 김포시장 재임 시절 각종 도시개발 및 일반산업단지 사업을 통해 추진력을 이미 검증 받은 프로”라고 언급하며 다른 예비후보들과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유 후보는 또 “민선7기 ‘잃어버린 4년’을 되돌려야만 한다는 사명감도 출마의 계기가 됐고 풍무역세권개발 사업을 제외하고는 김포시가 진행하고 있는 대부분 사업이 답보 상태”라고 지적했다.

아울러 “지지부진한 개발사업은 사업 시행자의 추가 비용 부담으로 이어지고 그 몫은 결국 시민들에게 전가되기에 속도감 있는 개발이 절실히 요구되고 있다”면서 시민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