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전남 고흥군-LG헬로비전방송사와 고흥 브랜딩 홍보·마케팅 업무협약
상태바
전남 고흥군-LG헬로비전방송사와 고흥 브랜딩 홍보·마케팅 업무협약
  • 강종모
  • 승인 2022.04.1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흥군 제공)
(사진=고흥군 제공)

[고흥=동양뉴스] 강종모 기자 = 전남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지난 11일 군청 팔영산홀에서 전국 최대의 케이블 방송사인 ㈜LG헬로비전방송사와 '고흥브랜딩 홍보·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고흥군의 정책, 관광, 농수특산물 등의 우수함과 신뢰성을 시청자와 소비자들에게 브랜딩 될 수 있도록 공동협력 하자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

군 관계자는 "㈜LG헬로비전 방송사가 보유한 방송채널 및 온라인, TV앱을 통해 고흥군 자연의 아름다움과 관광 상품을 홍보하고, 다양하고 특색 있는 스토리 발굴과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등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고흥 우수 농수축산물 판매 유통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고흥군 제공)
(사진=고흥군 제공)

LG헬로비전의 조용대 총국장은 "최근 양파 가격 하락에 따른 농가 판매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고흥군과 공동으로 LG헬로비전의 홈쇼핑 체널과 다양한 온라인 판매 플랫폼에 약 40톤의 고흥산 햇양파를 판매해 농가에 조그마한 도움이 됐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고흥군의 정책, 관광, 농수산물 등의 미디어 콘텐츠를 다양하게 제작해 고흥을 브랜딩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송귀근 군수는 "그동안 군에서는 고흥관광, 농수특산물 홍보 마케팅에 많은 관심을 갖고 추진 해왔지만, 그 우수성에 비해 고흥이 잘 알려지지 않아 안타까운 마음"이라며 "본 협약으로 코로나19로 변화된 비대면 소비성향에 맞춰 TV, 유튜브 등의 매체를 통해 효과적인 고흥군 브랜딩으로 고흥의 가치를 높이고 고흥군 농수특산물 판로확대와 농가소득 증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