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07 (금)
인천대, 총장과 총학생회 간식나눔 전개
상태바
인천대, 총장과 총학생회 간식나눔 전개
  • 김상섭
  • 승인 2022.04.2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LL A+기원 INU SURPRISE 간식나눔 이벤트 실시
인천대학교 중간고사 INU SURPRISE 간식박스 나눔 이벤트.(사진= 인천대 제공)
인천대학교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20일 중간고사를 맞아 '총장님과 총학생회가 함께하는 ALL A+기원 INU SURPRISE 간식나눔'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인천대 제공)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인천대 박종태 총장과 총학생회가 함께하는 ALL A+기원 간식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21일 인천대학교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20일 중간고사를 맞아 '총장님과 총학생회가 함께하는 ALL A+기원 INU SURPRISE 간식나눔'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학산도서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박종태 총장, 강현철 교학부총장, 이호철 대외협력부총장과 이영애 학생·취업처장을 비롯해 총학생회가 함께 행사를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재학생 600명에게 간식이 담긴 박스를 나눠주며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나눴다.

특히, 학생 의견 수렴을 위해 간식박스에 동봉된 '총장님에게 한마디' 이벤트는 학생들과의 직접 소통을 위한 대학의 노력이 깃들어 있다.

박종태 총장은 "이번 중간고사 간식나눔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과 직접 대면해 소통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INU SURPRISE 간식나눔 행사를 정례화해 대학의 고유한 문화로 자기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토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영애 처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오랜만에 대면으로 학생들을 만나 기쁘다"며 "향후 학생 자부심 강화 등 학생 성공생태계 구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