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인천경제청, 영문 e-뉴스레터 발간
상태바
인천경제청, 영문 e-뉴스레터 발간
  • 김상섭
  • 승인 2022.04.25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경제자유구역 투자유치 소식과 산업별 동향 수록
인천경제자유구역 G타워 주변 전경.(사진= 인천경제청 제공)
인천경제자유구역 G타워 주변 전경.(사진= 인천경제청 제공)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인천경제자유구역(IFEZ)의 투자유치 소식과 산업별 동향을 담은 영문 e-뉴스레터가 나왔다.

25일 인천경제청은 잠재 투자자를 대상으로 투자유치 마케팅으로 활용키 위해 투자유치 소식과 산업별 동향 등을 담은 영문 e-뉴스레터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뉴스레터는 격월로 연 5회 제작돼 해외 IR 상담 기업과 신규 구독 신청자 등에 이메일로 발송되며 이메일 내 뉴스레터를 클릭하면 연결된다.

이달  발행한 뉴스레터에는 바이오 원부자재 시설 투자를 통해 공급역량을 강화한 기업들의 정보가 담겨있다.

특히, 우리나라 1위이자 세계 5위의 역량을 보유한 글로벌 유전체 분석 기업인 ㈜마크로젠의 연구시설 송도 건립 등을 다뤘다.

인천경제청은 뉴스레터에 투자유치공모, 입주기업 투자성공사례 등 다양한 소식들을 싣고, 올 하반기에 뉴스레터 디지털 서고인 '아카이빙(Archiving)' 페이지도 구축키로 했다.

김태권 투자유치사업본부장은 "앞으로 e-뉴스레터 뿐만 아니라 메타버스를 활용한 IR, 온·오프라인 박람회 등을 알려 투자유치를 확대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천경제청은 투자유치와 개발상황 등을 대내외에 알리는 격월간 투자홍보지인 'IFEZ 저널'도 발간하고 있다.

구독은 전화(032-453-7072)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모바일북(www.ifezjournal.co.kr) 서비스를 통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