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8:09 (화)
㈔진주스포츠클럽 '스포츠웰빙센터' 개소
상태바
㈔진주스포츠클럽 '스포츠웰빙센터' 개소
  • 김상우
  • 승인 2022.05.02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100세 시대 체력 수준별 맞춤형 운동처방 제공

[진주=동양뉴스] 김상우 기자 = ㈔진주스포츠클럽(회장 김양수)은 진주국민체육센터 내 '스포츠웰빙센터' 개소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진주스포츠클럽은 건강100세 시대를 맞이해 운동은 더 이상 여가선용이 아닌 고령화로 인한 사회적 책임으로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이날 개소한 스포츠웰빙센터를 통해 체력 수준별 운동프로그램을 제공해 시민들의 건강증진에 앞장서기로 했다.

사진=진주시청제공
(사진= 진주시청 제공)

'스포츠웰빙센터'는 체력측정, 체력 수준별 맞춤형 운동처방, 체력증진교실 등 체력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크라이오, 산소챔버, 디톡스안마기, 성장판 자극기 등의 기구를 구비하고 트레이닝 및 재활, 건강관리 상담도 진행한다. 센터 내 기구 이용은 유료이다.

김양수 회장은 "스포츠웰빙센터 개소로 스포츠재활, 건강운동관리, 상담 등 과학적인 체력측정과 맞춤형 운동처방을 통해 진주시민들께 한 단계 높은 체육복지를 제공하게 됐다"며 "시민들의 건강한 체력관리는 진주스포츠클럽과 함께 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개소식에 참석한 신종우 진주시장 권한대행은 "㈔진주스포츠클럽 발전과 코로나19의 위기에도 진주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해 주신 클럽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스포츠웰빙센터 개소를 통해 스포츠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건강도 챙길 수 있도록 생활체육 보급에 더욱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