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성주군, '2022 대한민국 캠핑대전' 참가해 최우수이벤트진행상 수상
상태바
성주군, '2022 대한민국 캠핑대전' 참가해 최우수이벤트진행상 수상
  • 이재룡
  • 승인 2022.05.02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내 다양한 캠핑장과 관광지 소개
성주군은
성주군은 '2022 대한민국 캠핑대전 박람회'에 참가해 관내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고 '최우수이벤트진행상'을 수상했다. (사진=성주군 제공)

[성주=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경북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지난달 29일부터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2022 대한민국 캠핑대전 박람회'에 참가해 관내 주요 관광지와 캠핑장을 홍보했다고 밝혔다.

캠핑대전은 매일신문사가 주최하고 대구시와 경북도가 후원하는 캠핑전문 전시회로 캠핑 트렌드와 문화를 한눈에 알 수 있게 기획된 영남권 최대 규모의 캠핑박람회로 개최됐다.

군은 청정자연 아래 뛰어난 시설과 편리함을 갖추고 7월 중개장을 앞두고 있는 가야산 오토캠핑장을 비롯해 지역 내 다양한 캠핑장과 관광지를 소개했다.

가야산 오토캠핑장은 성주군 가천면 신계리 739번지에 위치하고 총 50면의 캠핑사이트로 조성된다. 어린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물놀이장과 생태연못, 화장실 및 샤워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군은 주요 캠핑장 정보를 담은 관광 홍보물 배부 및 특산물을 전시하고 성주군 공식 캐릭터인 '참별이' 인형과 함께하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홍보부스의 다채로운 디자인과 이벤트 운영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성주군은 '최우수이벤트진행상'을 수상했다.

이숙희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캠핑 명소뿐만 아니라 성주군의 다양한 관광자원과 특산품 홍보를 통해 성주군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