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00 (목)
대구 남구, 대한민국 캠핑대전 최우수 부스 운영상 수상
상태바
대구 남구, 대한민국 캠핑대전 최우수 부스 운영상 수상
  • 조인경
  • 승인 2022.05.03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남구는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2022 대한민국 캠핑대전’에 참가해 최우수 부스 운영상을 수상했다.(사진=대구 남구 제공)

[대구=동양뉴스] 조인경 기자 = 대구 남구는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2022 대한민국 캠핑대전’에 참가해 최우수 부스 운영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2022 대한민국 캠핑대전은 캠핑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쉽게 보고 즐길 수 있는 지역 최대 규모(총 220개사 이상 참여)의 캠핑 박람회로 10만명이 넘는 관람객이 방문했다.

이번 행사에 남구는 올해 9월 개장 예정인 앞산 골안골 도시형 캠핑장을 비롯해 남구의 주요 관광지를 홍보했다.

캠핑 콘셉트로 꾸며진 남구 홍보관은 정보통신기술(ICT) 기능을 탑재한 찾아가는 관광안내소 차량을 활용해 남구 관광 홍보영상 상영하고 관람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 및 남구 관광 색칠놀이 코너를 운영해 관람객의 큰 호평을 받았다.

또한 남구는 앞산 골안골 도시형 캠핑장과 더불어 앞산 하늘다리, 앞산 해넘이전망대, 자연 친화형 스포츠 클라이밍장, 고산골 공룡공원 등 앞산을 따라 둘러볼 수 있는 남구의 관광자원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남구 관계자는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앞산을 중심으로 앞산 골안골 도시형 캠핑장을 비롯해 남구 관광이 활발히 개발되고 있다"면서 "타지역에서 찾아오는 매력적인 관광지 남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