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2 16:16 (금)
광양시새마을금고,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 후원금 기탁
상태바
광양시새마을금고,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 후원금 기탁
  • 강종모
  • 승인 2022.05.10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광양시 제공)
(사진=광양시 제공)

[광양=동양뉴스] 강종모 기자 =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지난 9일 정현복 광양시장, 강용재 재단 상임이사, 기탁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기탁식에는 광양시 새마을금고(이사장 김재숙)에서 영·유아기 어린이를 위한 보육사업에 사용토록 정기후원 CMS 1400계좌(연간 504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광양시 새마을금고는 지난 2019년도부터 현재까지 3회에 걸쳐 5610만원을 기탁했다.

김재숙 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영·유아와 부모들을 위한 보육사업은 우리 사회의 미래를 위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광양시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미래 행복 도시로 나아가는데, 작은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용재 어린이보육재단 상임이사는 "경기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좋은 뜻으로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우리 지역에서 혜택 받은 아이들이 커서 자신들의 지식과 재능을 사회에 기부하는 함께 사는 지역사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올해 사업으로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비 지원 ▲안심! 어린이승하차장 설치 지원 ▲어린이 문화공연비 지원 ▲보육교직원 역량강화 지원 ▲질병 감염아동(재가)무료 돌봄 서비스 지원 등 11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