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0 19:16 (금)
인천 서구 집근처 둘레길 파악, 한눈에
상태바
인천 서구 집근처 둘레길 파악, 한눈에
  • 김상섭
  • 승인 2022.05.1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로이음길 홈페이지 오픈, 다양한 정보 알차게 담겨
서구, 서로이음길 홈페이지 오픈, 홈페이지 갈무리 화면.(사진= 서구청 제공)
인천 서구 서로이음길 홈페이지 갈무리 화면.(사진= 인천 서구청 제공)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인천 서구 서로이음길 홈페이지가 오픈돼 집 근처 둘레길이 한눈에 파악이 가능해졌다.

12일 인천 서구(청장 이재현)는 언제 어디서나 쉽게 가까운 둘레길을 찾아 거닐 수 있도록 지난 11일 '서로이음길 홈페이지'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서로이음길 홈페이지에는 주요코스 안내도와 이용시 유의사항, 서로이음길과 관련된 미디어 자료 등 다양한 정보가 알차게 담겨있다.

특히, GIS 기반의 '위치찾기' 기능이 갖춰져 있어 나의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둘레길 시작점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또, 구에서 제공하는 정보 외에도 서로이음길을 찾는 주민 누구나 내가 찍은 둘레길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려 공유할 수 있다.

그리고 내가 본, 내가 느낀 서로이음길의 아름다운 모습을 ‘갤러리’에 올려 다른 주민들과 경험을 나눌 수 있다.

서로이음길 홈페이지는 주요 포털에서 '서로이음길'을 검색하거나 인천 서구청 소통1번가 패밀리사이트를 통해 접속 가능하며 모바일로도 편리하게 접속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서로이음길은 오랜기간 주민들이 다니던 기존 숲길을 연결한 친환경 둘레길"이라며 "누구나 둘레길을 쉽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