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국민의힘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에 개최
상태바
국민의힘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에 개최
  • 이동엽
  • 승인 2022.05.14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천여 명의 구름 인파 몰려
시민 대표들이 참여한 공약 전달 퍼포먼스 큰 호응 얻어
국민의힘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사진=국민의힘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국민의힘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사진=국민의힘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경산=동양뉴스] 이동엽 기자 = 국민의힘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는 14일 오전 11시 자신의 선거사무소(남매로 227, 2층)에서 3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개소식에는 윤두현 국회의원(국민의힘 원내부대표)과 국민의힘 시·도 후보자, 윤영조 전 경산시장, 고우현 경북도의회 의장, 구진모 윤석열 대통령조직총괄본부 본부장, 김재학 윤석열 대통령조직총괄본부 현장특위 위원장, 배인호 대한건설협회 경북도의회 회장, 허수영 경북도당 부위원장, 유장목 홍준표 희망캠프 장애인 인권분과위원장 등 국민의힘 당원당직자, 은해사 조실 법타스님, 회주 돈명스님, 대신대 최대해 총장, 경산시민 등 300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개소식의 하이라이트는 공약 전달 퍼포먼스였으며, 각계각층의 시민 대표들이 조현일 후보의 대표 공약 여섯 가지를 전달하며 약속을 이행해 달라는 염원을 담아 전달했다.

국민의힘 윤두현 경산시 당협위원장은 축사에서 “윤석열 정부가 들어섰으며 저희 당이 집권했다. 경산시의 발전을 위해서도 이제 기회가 온 것이며, 야당 시절에는 너무나 힘겨운 싸움을 해왔다”며 “우리 경산은 지난 대선에서 압도적인 지지로 정권창출에 기여했고 이번 지방선거에서도 우리 당 후보자들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달라”고 호소했다.

공약 전달 퍼포먼스
국민의힘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 공약 전달 퍼포먼스(사진=국민의힘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이어 조현일 후보는 인사말에서 “저는 공천과정에서 도당 공심위에서 5대4 단수추천으로 중앙 공심위에서 의결을 받았다. 저는 당당하고 공정하게 공천을 받았다”고 힘주어 말하며 “상대방의 흑색선전에는 대응하지 않겠다. 시간이 너무 부족하다”고 말했다.

그리고 조 후보는 “여기 계신 국민의힘 모든 후보들을 당선시켜 주셔서, 두 배 더 행복한 경산을 만들어 달라. 압도적인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필승의지를 다졌다.

이어, 참석한 내빈, 시·도 후보자들은 6.1 지방선거에서 압승을 기원하는 만세삼창을 하며 필승을 기원했다.

끝으로 조현일 후보는 참석한 내빈 및 시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이날 개소식은 마무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