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순천향대천안병원, 25일 환경보건 열린콘서트 개최
상태바
순천향대천안병원, 25일 환경보건 열린콘서트 개최
  • 최남일
  • 승인 2022.05.2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향대천안병원이 오는 25일 오전 9시부터 충남도민을 대상으로 ‘온라인 환경보건 열린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은 환경보건 열린콘서트 포스터. (사진=순천향대 천안병원 제공)
순천향대천안병원이 오는 25일 오전 9시부터 충남도민을 대상으로 '온라인 환경보건 열린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은 환경보건 열린콘서트 포스터. (사진=순천향대 천안병원 제공)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이 오는 25일 충남도민을 대상으로 '환경보건 열린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콘서트는 환경부와 충남도 지정 권역형 환경보건센터인 순천향대천안병원이 도민들의 환경성질환 예방과 관리를 위해 개최하는 정기적인 소통의 장이다.

열린콘서트는 온라인으로 오전 9시부터 진행되며, 참여하면 전문가로부터 환경성질환 예방·관리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콘서트에서 진행되는 강연주제 및 연자는 '그림 속 인간이야기-건강을 위한 인간이해'(소화기내과 박상흠 교수), '온열질환-열 스트레스 요인들'(신경과 정두신 교수), '생활 속 전자파 노출과 건강위험'(한국방송통신대 보건환경학과 박동욱 교수) 등이다.

박상흠 병원장은 "충남도민들이 환경보건전문가와의 소통을 통해 환경보건에 대한 인식과 환경성질환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열린콘서트는 무료로 진행되며, 환경성질환에 관심 있는 충남도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터넷 주소창에 'https://event-us.kr/44368'를 입력하거나, 열린콘서트 안내 포스터(사진)의 QR코드를 스캔하면 바로 입장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