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9 18:14 (수)
순천 청년 100인, 오하근 순천시장 후보 지지선언
상태바
순천 청년 100인, 오하근 순천시장 후보 지지선언
  • 강종모
  • 승인 2022.05.25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울렛 자동차 매매단지 가족 "강력한 리더쉽 갖춘 오하근 지지" 동참
(사진=오하근 더불어민주당 순천시장 후보 제공)
(사진=오하근 더불어민주당 순천시장 후보 제공)

[순천=동양뉴스] 강종모 기자 = 더불어민주당 오하근 순천시장 후보에 대한 지지선언이 봇물처럼 터져 나오고 있다.

지난 23일 순천 청년 100인과 아울렛 자동차 매매단지 가족들도 지지선언에 동참했다.

순천 청년 100인은 오하근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한 자리에서 오하근 후보가 겪어온 치열한 삶 속에서 발현된 인간애와 공익추구 철학, 전남도의원으로써 보여준 투철한 신념과 실천의지, 추진 능력과 비전 등을 통해 시민의 사랑과 지지가 확인된 사람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더 공정하고 더 정의로운 살기좋은 순천시를 위해 오하근 후보를 적극 지지하고, 오하근 후보의 '청년복지 대전환' 정책에 대해 환영의 뜻을 전했다.

그들은 오하근 후보의 시민들과 소통하는 방식이 타 후보들과는 다르고 시민들이 원하는 소통의 언어를 사용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어 그는 회피용의 추상적 언어가 아닌 신뢰의 언어, 실행력의 언어, 현장의 언어로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기에 더욱 더 신뢰가 간다고 주장했다.

(사진=오하근 더불어민주당 순천시장 후보 제공)
(사진=오하근 더불어민주당 순천시장 후보 제공)

또한 코로나19로 영업 환경악화와 완성차 업계의 중고차매매업 진출 등으로 고통이 심각한 아울렛 중고차 매매단지 가족들의 지지선언도 펼쳐졌다.

그들은 오하근 후보와의 간담회를 통해 대기업의 중고차 시장 진출과 맞물려 막대한 자금력과 서비스로 전국 중고차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K카의 순천 입점 신청 등 중고차 매매업계의 생존권이 벼랑 끝으로 내몰리고 있는 현실에 대해 설명했다.

중고차 매매업체 관계자는 "오하근 후보는 더불어민주당의 정통성을 가졌으며 전남도의원을 수행하면서 보여준 뚜렷한 성과와 과감한 실행력을 바탕으로, 소상공인들이 마음껏 장사할 수 있도록 지역의 경제생태계를 되살려 잘사는 순천시를 만들 유일한 후보"라면서 전폭적인 지지를 보냈다.

오하근 순천시장 후보는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이 소중한 우리 순천 청년 100인의 지지로 선거운동의 피로가 싹 사라지는 기분"이라며 "청년들의 소중한 지지선언을 가슴속 깊이 담아 반드시 순천시장 선거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중고차 매매업계의 고통에 대해서 충분히 공감하고 있다"며 "행정권을 총동원해서 대기업의 중고차 업체 순천 진출을 반드시 막아내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