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제5회 월드 N-뷰티 프로페셔널 콘테스트' 성료
상태바
'제5회 월드 N-뷰티 프로페셔널 콘테스트' 성료
  • 최남일
  • 승인 2022.05.25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서울대학교가 지난 24일 ‘제5회 월드 N-뷰티 프로페셔널 온라인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사진=남서울대 제공)
남서울대학교가 지난 24일 '제5회 월드 N-뷰티 프로페셔널 온라인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사진=남서울대 제공)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남서울대학교가 지난 24일 '제5회 월드 N-뷰티 프로페셔널 온라인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 19로 인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온라인으로 개최됐으며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로 진행됐다.

한국, 중국, 베트남, 대만,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스리랑카, 우즈베키스탄, 몽골, 네팔 등 총 10개국에서 10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해 선의의 경쟁을 하는 글로벌 미용교류의 장이 됐다.

대회는 14개 부문(헤어, 피부, 메이크업, 네일, 두피 및 모발케어, 맞춤형화장품, 반영구, 속눈썹, 뷰티아트, 특수테라피, 대체요법, 미용기기관리, 왁싱, 퍼스널컬러)의 44개 종목으로 중·고등부, 대학부, 일반부, 해외부로 나눠 경쟁을 펼쳤다.

윤승용 총장은 "본 대회를 통해 만들어진 글로벌 네트워크는 국경의 벽을 낮추고 서로 소통하고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장을 만들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말했다.

총괄대회장을 맡은 남서울대 이윤석 부총장은 "앞으로도 세계 속에서 인정받는 미용인 양성과 미용분야의 발전을 위해 글로벌뷰티증진협회와 함께 지속적으로 본 대회를 발전시켜 나아갈 것이며 모든 미용인들의 꿈의 실현장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