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달성군 논공읍지역사회보장협의회, '추억앨범 선물사업' 실시
상태바
달성군 논공읍지역사회보장협의회, '추억앨범 선물사업' 실시
  • 이재룡
  • 승인 2022.05.26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취약가정을 대상으로 가족사진 촬영권을 선물하고 앨범 지원
달성군은
달성군 논공읍지역사회보장협의회는 지난 25일 저소득 취약계증을 대상으로 '추억앨범 선물사업'을 실시했다.(사진=달성군 제공)

[달성=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대구 달성군 논공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봉식, 민간위원장 이안아)는 지난 25일 저소득 취약가정을 대상으로 가족화합 프로젝트 '추억앨범 선물사업'을 실시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추진 중인 '추억앨범 선물사업'은 관내 저소득 조손·한부모·다자녀 가구 등을 대상으로 가족사진 촬영권을 선물하고 앨범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연말까지 수시로 실시한다.

지난해에는 대상자 가구가 사진관을 직접 방문해 촬영을 했다면 올해는 거동이 불편하거나 시간이 맞지 않아 사진관을 방문하지 못하는 가구를 위해 직접 찾아가는 촬영서비스를 진행헤 좀 더 만족도 높은 추억앨범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보다 원활한 촬영을 위해 논공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헤어와 메이크업, 환복 등 아낌없는 지원으로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가족사진을 촬영한 가족은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준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안아 논공지사협 민간위원장은 "경제적·환경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과 가족들이 모처럼 모여 웃으며 소통하고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 보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봉식 논공읍장은 "가족 간의 결속력을 다질 수 있도록 귀한 시간과 재능을 나줘 주신 노을스튜디오 대표와 논공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가족앨범 제작과 촬영은 달성복지재단 지정기탁금과 노을사진관 대표의 재능기부로 지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