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이남철 고령군수 후보, 고령 거주 학부모 대표단과 간담회 가져
상태바
이남철 고령군수 후보, 고령 거주 학부모 대표단과 간담회 가져
  • 이재룡
  • 승인 2022.05.27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령군의 여성과 아동, 교육에 대해 심도있는 토론
국민읜힘
이남철 고령군수 후보는 지난 26일 선거사무소에서 고령 거주 학부모 20명을 만나 고령군의 여성과 아동, 교육에 대한 심도있는 토론을 가졌다.(사진=이남철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고령=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이남철 고령군수 후보는 지난 26일 구 경찰서네거리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고령 거주 학부모 20명과 간담회를 가졌다.

학부모들은 이남철 후보 공약에 대해 질의와 토론을 통해 지난 시절 고령군의 여성과 아동 그리고 교육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을 했다.

간담회에서 학부모들은 대가야 교육원의 개편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해 주기를 바랬으며 이에 더해 청소년과 부모를 위한 심리치유 프로그램의 운영, 방과 후 학생들의 창의력 개발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달라고 요청했다.

이 후보는 학부모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한 후 "향후 고령이 청소년들과 여성들이 안심하고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도시로 만들겠다"며 "창의융합복합센터 건립을 통해 학생들의 창의력 개발을 적극 지원하고 메타버스를 이용한 효율적인 교과과정도 필요한 만큼 고령군이 미래를 선도할 수 있는 도시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여성들을 위한 정책으로 경력단절 여성들의 고용연계 프로그램 운영과 치매안심센터 등의 운영도 가능하도록 하겠다"며 "공공 어린이집, 지역아동센터 확대를 통해 살기 좋은 고령을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