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09 17:58 (화)
성주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후원금 약정식 진행
상태바
성주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후원금 약정식 진행
  • 이재룡
  • 승인 2022.06.1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부터 꾸준히 후원금과 후원물품 지원
초록우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는 지난 15일 군수실에서 후원금 약정식을 진행했다.(사진=성주군 제공)

[성주=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는 지난 15일 군수실에서 성주군청 및 초록우산 성주후원회와 6000만원 상당의 후원금 약정식을 진행했다.

약정후원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올해 성주군 아동들에게 후원하는 최소금액을 의미하며 성주소재 기업의 사회공헌과 성주후원회의 활동에 더 많은 후원을 기대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위해 진행됐다.

이날 약정식에서는 이병환 성주군수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문희영 본부장 및 초록우산 성주후원회 박성남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가해 성주군 아동들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취약한 상황에 처한 아동의 삶을 개선하고 권리를 지켜주기 위해 세계 11개국이 연합해 설립됐으며, 전국 지역본부를 중심으로 후원회가 형성돼 봉사 및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병환 군수는 코로나19 영향으로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후원활동으로 아이들에게 희망과 사랑이 전달되길 바라며, 앞으로 성주군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및 성주후원회가 활발히 활동해 미래의 주역인 아동을 중심으로 행복한 성주가 되도록 함께 노력해가자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