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21 (금)
바르게살기구미시협의회, '바른가정만들기 캠페인' 실시
상태바
바르게살기구미시협의회, '바른가정만들기 캠페인' 실시
  • 이재룡
  • 승인 2022.06.23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밝고 건강한 사회건설에 기여하고자 기획
바르게살기
23일 선주원남동 일원에서 바르게살기구미시협의회 주관으로 '바른가정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했다.(사진=구미시 제공)

[구미=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경북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23일 선주원남동 일원에서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회장 이재건) 주관으로 회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바른가정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가정의 중요성과 시대상황에 맞는 가정문화를 알리고 효와 윤리·도덕이 함께하는 밝고 건강한 사회건설에 기여하고자 기획했으며 구미의 핫플레이스인 금리단길 일대에서 거리캠페인과 자연정화활동을 실시하고, 이후에는 야은예절원 정택균 원장의 '요즘 禮가 있나, 孝란 놈은 보았는가'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재건 회장은 "오늘 바른가정 만들기 캠페인을 통해 조금이나마 구미시 효문화 확산에 도움이 됐으면 하고, 앞으로 매년 캠페인 및 특강을 통해 바른가정만들기 문화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에 함께한 박경자 새마을과장은 바른가정만들기 캠페인 및 특강에 참여해준 바르게회원들께 감사함을 전하며, 밝고 건강한 바른 사회를 만드는데 지금처럼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협의회가 앞장서 주시기를 당부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협의회는 1988년에 조직돼 1200명의 회원이 매년 집수리봉사, 반찬나눔, 배식봉사, 단계백일장, 각종 캠페인 등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