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성주군, '오감만족 성주가야산 참참참 이색여행' 자전거 투어 실시
상태바
성주군, '오감만족 성주가야산 참참참 이색여행' 자전거 투어 실시
  • 이재룡
  • 승인 2022.06.2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야권역 오감만족 이색여행상품 운영 박차
ㅅ
지난 25일 '오감만족 성주가야산 참참참 이색여행' 상품으로 자전거 투어 여행객 250여명이 에코레일 열차를 이용해 성주군을 방문했다.(사진=성주군 제공)

[성주=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경북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경북 3대문화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오감만족 성주가야산 참참참 이색여행' 상품으로 성주 3대문화권 자전거 투어 여행객 250여명이 에코레일 열차를 이용해 성주군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에코레일 열차는 자전거와 승객 250여명을 동시에 수송할 수 있는 관광전용열차로, 경북도, 성주군, 경북환경연수원, ㈜여행공방이 공동으로 자전거투어 상품을 기획했다.

이 자전거투어 상품은 왜관역에서 내린 후 성주군으로 진입해 낙동강변, 가야산역사신화테마관, 포천계곡, 성주호 등 성주의 역사와 수려한 자연경관을 1박 2일간 만끽하게 된다.

특히, 가야산역사신화테마관에서는 가야국 창건신화의 모태인 정견모주 이야기를 들어보고, 명상 체험을 통해 가야산의 정기를 받아갈 수 있도록 코스를 구성했다.

이병환 군수는 "12대 명산인 가야산과 수려한 자연경관을 품은 성주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고 가야문화에 대해서도 알아가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이색여행 상품개발 운영으로 대규모 관광객 유입 및 지역경제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