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윤건영 충북교육감 당선자 교육계 전반을 아우른다
상태바
윤건영 충북교육감 당선자 교육계 전반을 아우른다
  • 오효진
  • 승인 2022.06.27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건영 당선인이 전국교직원노동조합충북지부를 찾아 교육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있다(사진=교육감직 인수위원회 제공)
윤건영 충북교육감 당선인이 전국교직원노동조합충북지부를 찾아 교육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있다. (사진=충북교육감직 인수위원회 제공)

[충북=동양뉴스] 오효진 기자 = 윤건영 충북교육감 당선인이 취임에 앞서 충북교육계 전반을 아우르기 위해 보폭을 넓히고 있다.

윤 당선자는 27일 충북교육계 내 진보 성향 단체를 대표하는 전국교직원노동조합충북지부와 보수성향 교육계 인사들의 단체인 충북교원단체총연합회를 잇따라 찾아 충북 교육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지난 22일 지역 교육계 원로들의 모임인 삼락회 사무실을 찾아 당선 인사를 한 데 이어 청소년화랑연맹 등을 방문하는 등 교육 유관기관들로 발길을 넓히고 있다.

오는 28일 진행될 학부모연합회, 어린이집연합회, 사립유치원연합회 등과의 인수위원회 업무협조 면담을 바탕으로 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할 방침이다.

윤건영 당선인은 "충북교육계 전반을 아우르기 위한 이같은 행보를 교육감 취임 이후에도 이어갈 계획이며 취임과 함께 시작되는 새로운 충북교육에 지역의 교육 구성원 모두가 참여하는 방안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