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4:33 (화)
대구시, 지역여행 촉진 캠페인 전개…'대구여행 싸다구'
상태바
대구시, 지역여행 촉진 캠페인 전개…'대구여행 싸다구'
  • 조인경
  • 승인 2022.06.30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여행, 싸다구' 캠페인 홍보 포스터.(사진=대구시 제공)
'대구여행, 싸다구' 캠페인 홍보 포스터.(사진=대구시 제공)

[대구=동양뉴스] 조인경 기자 = 대구시는 대구시관광협회와 공동으로 다음달부터 국내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지역여행 관광상품 할인혜택 지원사업인 '대구여행, 싸(고)다(양한)(대)구'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30일 밝혔다.

'대구여행, 싸다구' 캠페인은 지역여행 관광상품 가격의 최대 40% 할인 혜택을 지원해 지역관광과 내수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역 여행업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대구여행 관광상품은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대구투어패스 사이트에서 지역 여행사 20개사, 32개 대구관광 여행상품을 20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혜택이 적용되는 여행상품은 지역 소재 여행사들을 대상으로 공모와 평가를 거쳐 안전·힐링·체험 중심의 양질의 관광코스로 구성된 여행상품이다.

또한 시는 한국관광공사 테마관광팀과 전통시장 진흥재단과 공동으로 지역 전통시장의 관광 경쟁력 제고 및 활성화를 위해 서문시장·칠성시장 야시장 방문 시 투어패스 구매자들에게는 전통시장 바우처(5000원)를 지급할 예정이다.

여행상품 구매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시 관광협회와 대구투어패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희준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지역 관광활성화에 기여함과 동시에 코로나19로 침체됐던 관광업계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자유와 활력이 넘치는 대구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투어패스는 시관광협회와 협약을 맺은 지역 유료 관광지 및 음식점 등을 패키지 상품화해 관광·음식·체험·숙박을 연계한 모바일 티켓 한 장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편리하게 지역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 플랫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