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이재선 대전시장 예비후보, 현장 투어 나서
상태바
이재선 대전시장 예비후보, 현장 투어 나서
  • 육심무
  • 승인 2014.02.26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자리창출, 원도심 활성화, 도시철도 2호선, 노인복지, 생활체육환경 등 파악

[대전=동양뉴스통신] 육심무 기자 = 이재선 새누리당 대전시장 예비후보는 26일  6.4지방선거를 앞두고 대전지역 주요 현안에 대한 진단과 주요 현안해결 및 미래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현장투어에 나선다.

이재선 예비후보는 대전지역의 일자리창출, 원도심 활성화, 도시철도 2호선과 교통, 노인복지, 생활체육환경, 문화예술, 영·유아 보육시설 인프라 문제 등을 주요현안으로 인식하고 있다.

이 후보는 26일 서구, 대덕, 유성 등 노인일자리 발대식 현장을 방문해 참석자들과 접촉하며 애로사항 청취와 함께 실버 일자리 문제 해결책에 대한 견해를 들었다.

이 후보는 조만간 대전지역 학교 도서관 등을 찾아 취업준비생들과의 일자리 창출에 대한 의견을 듣고, 원도심 지역 상가 상인들과의 만남을 통해 원도심이 갖고 있는 구조적인 문제점 등에 대해 논의하고 활성화 대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또 전문가와 함께 천변도로 등을 둘러보고 대전의 교통문제 현황을 파악하고,지역 생활체육시설 현장도 돌아보고 간담회를 통해 해결 방안을 찾아보기로 했다.

이 후보의 이번 투어는 대전매니페스토 추진협의체가 24일 대전지역 10대 정책 어젠다를 각 정당에 전달하고 요건에 맞게 공약을 개발하도록 제시한 것에 대해 부응하는 차원도 내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