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00 (금)
고령군, '여성지도자와 함께하는 군민 소통 콘서트' 개최
상태바
고령군, '여성지도자와 함께하는 군민 소통 콘서트' 개최
  • 이재룡
  • 승인 2022.08.05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령군은
고령군은 5일 대가야문화누리 가야금홀에서 민선8기 출범을 맞아 군정목표와 방침을 공유하고 지역 현안사항에 대한 격의 없는 대화로 소통과 공감행정을 추진하기 위한 '여성지도자와 함께하는 군민 소통 콘서트'를 가졌다.(사진=고령군 제공)

[고령=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경북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5일 대가야문화누리 가야금홀에서 민선8기 출범을 맞아 군정목표와 방침을 공유하고 지역 현안사항에 대한 격의 없는 대화로 소통과 공감행정을 추진하기 위한 '여성지도자와 함께하는 군민 소통 콘서트'를 가졌다.

이날 소통 콘서트는 고령군 여성단체협의회 소속 임원 및 회원 70여명이 참석해 고령군 여성지도자의 비전과 역할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또한, 양성평등 문화 확산과 여성 권익 신장 등으로 여성의 사회참여가 자리매김 되면서 여성·가족친화도시 고령군의 미래를 위한 다양한 정책 제안과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남철 군수는 "여성지도자의 지역내 다양한 봉사활동 및 지역발전을 위한 역할과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민선8기 '젊은 고령'과 '공감행정'으로 군정에 대한 벽을 허물고 소통과 협력문화를 구축해 고령군이 희망과 행복으로 들썩일 수 곳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