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고령군, 상공협의회와 '소통 콘서트' 가져
상태바
고령군, 상공협의회와 '소통 콘서트' 가져
  • 이재룡
  • 승인 2022.08.1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령군은 민선8기 출범을 맞아 11일 고령군상공협의회 사무실에서 고령군 상공협의회 소속 임원 및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경제 활성화와 관내 기업 및 상공인들의 권익 향상을 위한 '고령군상공협의회와의 소통 콘서트'를 가졌다.(사진=고령군 제공)

[고령=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경북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민선8기 출범을 맞아 11일 고령군상공협의회 사무실에서 고령군 상공협의회 소속 임원 및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경제 활성화와 관내 기업 및 상공인들의 권익 향상을 위한 '고령군상공협의회와의 소통 콘서트'를 가졌다.

이번 소통 콘서트에서는 '젊은 고령! 힘있는 고령!'이라는 군정목표를 공유하고 주요 공약인 '5․5․5 프로젝트'의 구체적 추진계획과 인구증가를 위한 청년정책, 기업자본 유치 등 민선8기 군정 주요 방향을 설명하고, 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현장에서 직접 듣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중소기업 지원 및 발전방향,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한 의지를 밝히며, 군과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이뤄 양질의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더 많은 관심과 동참을 부탁했다.

이날 상공협의회는 고령군 교육발전기금 200만원을 기탁해 고령군 교육발전과 인재육성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봉사에 꾸준히 참여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남철 군수는 "우수한 지역의 청년들을 육성하고 젊음의 기운으로 에너지 넘치는 고령의 미래를 만들어 기업인들이 고령군에서 신명나는 기업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