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양동근 MV 속 신비로운 웨딩드레스女, 주혜지 화제
상태바
양동근 MV 속 신비로운 웨딩드레스女, 주혜지 화제
  • 오윤옥
  • 승인 2014.02.27 0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비서 잘록한 허리, 아련한 눈빛으로 매력발산 '눈길'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양동근(YDG)의 신곡 '자자자'의 뮤직비디오 속 웨딩드레스녀, 여자 주인공 주혜지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어제(25일) 공개 된 양동근의 신곡 '자자자'는 30대 중반을 넘어 선 양동근과 다이나믹 듀오가 생각하는 결혼에 관한 이야기를 표현한 곡으로 뮤직비디오 속 주혜지는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 잘록한 허리와 아련한 눈빛으로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일명 '웨딩드레스녀' 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주혜지는 JYJ 와 '펜잘큐', 샤이니 와는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 의 광고를 함께 찍는 등 늘씬한 몸매와 상큼한 마스크로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최근에는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이연희와 함께 미인대회 후보로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에게도 눈도장을 찍었다. 
 
또 양동근, JYJ, 샤이니, 이연희 등 톱스타들과 함께 작업하며 떠오르는 신예로 등극한 주혜지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대중들에게 더욱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관계자들과 누리꾼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주혜지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olarisActors) 을 통해 주혜지와 양동근이 함께 찍은 촬영 현장 인증샷이 공개, 무보정 사진 속에서도 돋보이는 가녀린 허리와 청순한 마스크로 더욱 더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신인인데도 양동근, JYJ, 샤이니, 이연희까지 함께 하다니 대단하다", "YDG 노래도 좋고, 뮤비 속 여자 분도 좋고~!", "독특한 분위기가 매력 있는 듯" 이라는 등 주혜지에 대한 기대를 내비치고 있다. 
 
한편 광고와 드라마, 뮤직비디오를 통해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부터 몽환적이고 신비스러운 이미지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주혜지의 2014년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주혜지는 앞으로 연기자로서 활발한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