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인하대, 수험생·학부모 비대면 대입상담
상태바
인하대, 수험생·학부모 비대면 대입상담
  • 김상섭
  • 승인 2022.08.3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학사정관과 1대1, 대입전형, 전공상담, 입시분석 등 심층정보 제공
인하대학교 전경.(사진= 인하대 제공)
인하대학교 전경.(사진= 인하대 제공)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인하대학교(총장 조명우)가 전국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비대면 대입상담을 실시한다.

30일 인하대는 수시 원서접수전 마지막 맞춤 점검을 위한 ‘2022년 인하대학교 1대1 수시 집중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하대 입학처는 전국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9월 8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총 9일 동안 수시 집중 상담을 실시한다.

또 ▲대입전형 상담 ▲학생부종합전형 심층상담 ▲전공상담 ▲입시결과 분석 등을 제공하며, 입학사정관과의 1대1 상담을 통해 학생 맞춤 정보도 얻을 수 있다.

특히, 수험생 스스로 자가 진단을 할 수 있도록 ‘입학 상담 솔루션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신청은 인하대입학처 홈페이지 내 ‘고교연계 프로그램 신청’ 탭에서 선착순 신청하면 되며, 유선상담과 화상상담 중 선택이 가능하다.

전태준 입학처장은 “수시 집중상담은 1대1 맞춤형으로 진행돼 원서접수 전 지원전략 수립을 위한 좋은 기회”라며 “변경사항이 많은 올해 전형에 대해 상세히 안내받고, 전년도 결과 분석을 통한 심층정보를 알 수 있는 만큼 수험생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하대학교 수시 원서접수 기간은 오는 9월 13일부터 17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